DAILY NEWS WILL BE UPDATED

인도진출 시장을 위한 다양한 뉴스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News

로레알, 인도시장 야심찬 계획 추진

작성자
goindia
작성일
2019-11-29 04:47
조회
110
소피아 길 기자 Sophiagil@cosinkorea.com

▲ 이미지 출처 : www.globalcosmeticsnews.com

[코스인코리아닷컴 캐나다 통신원 소피아 길] 로레알이 인도 시장에 대한 야심찬 계획을 밝혔다.

인도의 타임 오브 인디아에 의해 발행된 보고서에 따르면, 로레알 장 폴 아곤(Jean Paul Agon) CEO는 2022년까지 인도 사업 규모를 2배로 늘리고 소비자 수를 2배로 늘린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는 로레알 인도는 현재 Rs 4,300 크로어로 평가받고 있으며 로레알 글로벌 사업의 약 2%를 차지하고 있다. 또 로레알 인도는 최근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장 폴 아곤(Jean Paul Agon) CEO는 “인도는 작년에 가장 성공한 자회사 중 하나였고, 올해 첫 9개월 동안에도가장 성공한 자회사였다. 우리는 이곳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우리는 현재 약 1억 명의 소비자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인도에서 적어도 향후 5~10년 내에 1억 명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소비자 수를 2배로 늘리면 비즈니스도 2배 이상으로 활성화된다. 우리는 2022년까지 2배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고 말했다.

전자상거래의 등장으로 로레알은 더 이상 유통망에 제한을 받지 않아 신흥시장에서 급성장할 수 있게 됐다. 로레알의 2019년 회계연도 3분기 결과가 중국에서 인상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메이블린(Maybelline)은 향후 모멘텀을 유지하기 위해 인도 시장 확대를 목표로 세울 계획이다.

코스인